[문화일보] 이승헌 총장 책 ‘나는 120살까지…’ 영문판, 아마존닷컴 전자책 장수 분야 1위 – 2017. 12. 15.

0

b_나는120살까지살기로했다
뇌교육 창시자인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의 저서 ‘나는 120살까지 살기로 했다’ 영문판(‘I‘ve Decided to Live 120 Years’·사진)이 지난 12일(미국 현지시간) 세계 최대의 온라인 서점 미국 아마존닷컴의 전자책(Kindle) 장수(Aging) 분야에서 1위에 올랐다.

이 책은 건강하게 오래 사는 방법과 함께 인생의 참가치를 발견하고, 인간으로서 어떻게 살아가는 것이 중요한지를 성찰토록 한다. 저자인 이 총장이 6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자신의 인생을 성찰하고 남은 인생을 무엇을 위해 어떻게 살 것인가를 계획하면서 저술하게 됐다.
 
책의 근간을 이루는 것은 수천 년 전통을 이은 우리 한민족 고유의 심신수련법인 선도(仙道)의 인간관과 자연관이다. 이 총장은 “이 책은 지난 37년간 수많은 강연과 저술, 뇌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 전했던 내용의 정수를 담아 펴냈다. 이 책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가치를 실현해 가면서 인생의 참 의미를 알게 되기를 바란다. 내가 선택한 것처럼 누구나 자신의 삶을 120살까지 선택할 수 있고 아름다운 인생을 창조할 수 있다”고 말했다.
:
:
(후략)

기사 바로가기
기사 출처: 문화일보
관련 도서: ≪나는 120살까지 살기로 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