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의 정석-근력운동편》 출간!!

0

안녕하세요! 한문화입니다.

독자 여러분《헬스의 정석》의 수피님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신간은 바로 《헬스의 정석-근력운동편》입니다.

헬스의정석-근력운동편 입체300
수피 지음 | 468쪽 | 값 25,000원

전작 《헬스의 정석》이 내 몸과 운동의 원리를 제대로 알고 하는 진짜 운동이 뭔지 이론을 통해 확실히 알려줬다면, 이번《헬스의 정석-근력운동편》은 실제 운동할 때 많은 도움이 될 내용들을 가득 담은 실전운동편입니다.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다보면 유산소운동은 쉽게 시작할 수 있는데, 근력운동은 선뜻 시작하기 어려우셨죠?
수많은 운동기구들을 보고 있으면 한숨만 내쉬다 흥미를 잃은 분도 있으시고, 또 정확한 지식없이 무조건 열심히 하다가 부상을 입은 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만큼 근력운동의 구체적인 운동방법이 궁금하고, 또 내 몸에 최적화한 효율적인 운동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궁금하셨죠? 이 책은 그런 독자들을 위해 ‘어떤 운동을, 어떻게, 얼마나’ 하면 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제대로 된 근력운동 가이드입니다.

《헬스의 정석-근력운동편》은 동작 사진만 가득한 화보집 스타일의 운동서적도, 낯선 용어 가득하고 난해한 운동 전문서도 아닙니다. 전문서 못지않은 깊이 있는 내용을 수피만의 내공을 발휘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게 쓰여졌습니다.

정말 필요하지만 시작하기는 힘들었던 근력운동을 수피가 기본기부터 꼼꼼하게 가이드해드립니다. 초보자는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시작할 수 있게, 중‧상급자는 정체기를 벗어나 보다 효율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입니다.

 

관련도서: 《헬스의 정석-근력운동편》

Share.